스포츠(축구,야구,격투기)등~

[스크랩] [동영상] 아스날전 직후 박지성의 현지 인터뷰

게디 2010. 2. 1. 22:32

 

 

 

Q> 오늘 맨유경기는 어땠나요?
- 좋았어요. 결과도 좋았고, 우리의 경기력도 좋았죠. 올드 트래포드를 떠나 매우 중요한 경기였는데 말이죠.

 

Q> 평소 많은 골을 넣지 못하지만, 여기에 와선 골을 넣었네요.
- 그러게요. 저도 왜인지 모르겠지만, 여기서만 골을 넣게 되네요. 하지만 기분은 좋아요. 첫 골이 다소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더 많은 골이 나오길 바래요.

 

Q> 자신의 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? 계속 계속 질주하다가 깨끗하게 골을 넣었는데...
- 처음에 볼을 받았을땐 수비수가 한 명뿐이었고, 반대편에 혼자인 나니를 발견했어요. 하지만 뒤따라오는 수비수가 별로 없었고, 제가 골대에 가까웠기 때문에 그냥 제가 슛을 쐈어요.

 

Q> 이 질문은 뭐라하는건지 -- ;;

 

Q> 오늘 나니는 어땠나요?
- 최고였어요. 지난 2경기도 매우 좋았구요. 그의 타고난 기량을 마음껏 펼쳤어죠.

 

Q> 루니가 또 다시 골을 넣었어요. 요즘 루니를 막을 사람이 없는 것 같군요.
- 아무도 루니를 막을 수 없어요. 이번 시즌 정말 믿을 수 없을 만큼 많은 골을 넣고 있어요. 호날두가 없는대신 루니가 팀에 많은 골로 기여하고 있죠. 정말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어요.

 

Q> 호날두의 골보다 이번 시즌 루니가 더 나았다는게 확인되었어요.
- 네 그래요. 그는 정말 좋은 플레이를 펼쳐오고 있고,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의 골 기록이죠. 그는 우리팀 최고의 스트라이커이고 그에 따른 많은 압박이 있을테지만 잘 견뎌내고 있어요.

 

Q> 어제 첼시가 이기는걸 지켜봤죠. 오늘 맨유가 이기는 것에 중압감은 없었나요?
- (다행히) 우린 계속 이기고 있어서, 그 중압감을 떨쳐버리죠. 우승 레이스는 앞으로 3개월이나 남아있죠. 우린 집중해 경기력을 유지시켜 승리하는게 중요해요. 지금 우린 중압감을 잘 견디고 있고 첼시도 두고볼 일이죠.

 

 

P.s - 저의 발번역이라 틀린 부분이 있더라도 양해바랍니다. :)

출처 : 해외축구 토론방
글쓴이 : Jitevra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