효율적으로 일하는 12가지 방법
1) 일을 조직화한다
무턱대고 일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가 꼭 해야 할 일을 정해서 일을 해야 한다. 자기의 주요목표와 관계가 없는 일, 기여도가 적은 것, 남이
할 수 있는 일은 자기 일의 리스트에서 삭제한다. 그리고 다음의 질문을 통해서 보다 일을 조직화 해 본다.
◇ ...
출처 : 부자연구소
글쓴이 : 황금마차 원글보기
메모 :
'처세,직장생활,아부?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크랩] 새 보스와 친해질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 (0) | 2013.09.03 |
---|---|
[스크랩] 준비된 아부(?) (0) | 2013.08.20 |
[스크랩] 회사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들 (0) | 2013.06.17 |
[스크랩] ‘말 한마디’가 내 연봉을 좌우한다 (0) | 2006.11.27 |
[스크랩] "[남자 들여다보기 20선]<13>남자의 인생지도" (0) | 2006.10.12 |